불안감에 시달리며 행복한 삶을 사는 것

2020. 7. 20. 17:01카테고리 없음


불안감에 시달리며 행복한 삶을 사는 것



인생의 어떤 면에 대해 가벼운 불안감을 갖는 것은 지극히 정상적인 것이다.


하지만 불안이 생명을 빼앗을 위험이 있다면 고쳐야 한다.


다행히도, 여러분이 불안과 그 효과와 싸우기 위해 할 수 있는 일들이 있답니다.


이 기사는 몇 가지 방법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것이며, 그것들을 잘 활용하면, 당신은 당신의 삶에서 불안의 정도를 효과적으로 조절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누군가와 당신의 가장 큰 두려움에 대해 이야기해야 하며, 그것을 묘사할 때 반드시 과장해야 한다.


누군가에게 당신의 가장 큰 두려움을 말한 후에, 당신은 때때로 훨씬 다른 관점에서 그것을 볼 수 있다.




비밀을 털어놓을 수 있는 사람을 찾아라.


마음과 불안을 쉽게 나눌 수 있는 사람이 있어야 한다.


당신이 말할 수 있는 것을 가지고 있는 것은 정말로 당신을 도울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감정을 안에 간직하고 있지 않다.


이런 감정들을 안에 가둬놓으면 불안감 발작의 가능성이 높아진다.




일상의 목표를 설정해 보십시오.


마음속에 이루고자 하는 목표를 만들 때, 그 목표에 도달하는 성공에 생각을 집중할 수 있다.


정신을 집중시키는 것은 불안감을 유발할 수 있는 삶의 부정적인 측면에 대해 고민하는 것을 막는 데 도움이 된다.




자기 계율을 통해 감정을 조절하는 법을 배울 수 있다.


감정을 조절할 수 있다면 불안감을 조절할 수 있다.


부정적인 감정을 품는 것은 당신이 이미 가지고 있는 공격을 더욱 악화시킬 뿐이다.


이성적으로 반응하고 감정이 좋아지지 않도록 배워라.




일지 작성을 시작하십시오.


어떤 사람들은 스트레스를 주는 생각에 압도되어 그것들을 풀어줄 배출구가 없다.


만약 여러분이 모든 산만한 생각을 일기나 통나무로 "덤핑"할 수 있다면, 여러분의 뇌는 과거와 미래의 불안감을 유발하는 사건들에 집중하지 않고 현재의 사건들에 집중하도록 허용될 것이다.




무엇이 당신을 불안하게 만드는지 앉아서 생각하는 것은 그것이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오히려, 여러분의 걱정으로부터 여러분의 주의를 분산시키기 위해 활동적으로 지내도록 하라.


취미 활동이나 다른 즐거운 활동을 하는 것은 여러분의 걱정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빈둥거리며 나날을 보내지 마라.


출근해서 일어나 움직일 수 있을 때 움직여야 해.


일어서기만 해도 피가 움직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집에서는 활동적이고 규칙적으로 걷거나 TV를 보는 시간을 최소화하십시오.


생활방식이 너무 느긋해지고 활동이 뜸해지면 불안이 슬금슬금 밀려오기를 기다리고 있다.




불확실한 것을 받아들이는 법을 배워야 한다.


통제할 수 없는 것들에 대해 끊임없이 자신을 압박하는 것은 더 많은 스트레스를 만들고 불안감을 악화시킬 뿐이다.


미래에 일어날 수도 있고 일어나지 않을 수도 있는 모든 것에 압도당하지 않도록 하라.


불확실성을 포용하고 삶의 모든 상황에 대한 즉각적인 해결책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깨달아야 한다.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것은 불안과 성공적으로 싸우기 위해 필수적이다.


수면 부족은 심각한 신체적, 정신적 건강 문제를 야기할 수 있고 불안 증상을 현저하게 악화시킬 수 있다.


대부분의 보건 당국은 성인들이 매일 밤 약 8시간의 수면을 취할 것을 권고하고 있다.




당신이 가지고 있을 수 있는 불안 문제에 대해 당신이 믿을 수 있는 누군가를 찾아라.


지지하는 사람과 대화하는 것은 당신의 나쁜 생각을 없애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불안으로 고통 받는 누군가와 대화하는 것은 그들이 종종 더 적절한 통찰력을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훨씬 더 생산적일 수 있다.




앞에서 말한 것처럼 불안은 우리가 대처하는 법을 배워야 하는 일상의 일부분이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의 불안이 여러분의 기능성에 영향을 미친다면, 여러분은 그것을 통제하기 위해 주도권을 잡아야 한다.


이 글은 네가 그것을 하는데 도움이 되는 충고가 있다.